웅진플레이도시 샤브샤브 맛집 류경면옥

달콤 먹방

웅진플레이도시 샤브샤브 맛집 류경면옥

hello 달콤 2023. 2. 16. 18:06
728x90
반응형

역쉬 맛나거 먹을때가 제일 행복한거 같아요
같은 값이라면 더 맛있게 더 푸짐하게 먹는게 진리죠
1인1주문하면 샐러드바 이용이 가능한 류경면옥 샐러드바 이용이 은근 매력있는 곳이에요
웅진플레이도시 갈때면 햄버거나 돈가스 먹었는데요 어느날부턴가 아덜이 평양냉면을 맛보고 싶다는거에요
음.. 좋아하는 사람만 안다는 평양냉면의 그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니
평양냉면 처음 먹으면 육수에서 느껴지는 밍밍함이 걸레빤? 국물맛이 난다고하더라 말해줬더니 본인도 안다며 어떤맛인지 궁금하다고 ㅋ
마침 웅진플레이도시 간날 류경면옥에 평양냉면을 팔고있어 방문하게되었어요

평양냉면 말고도 돼지갈비 샤브샤브등 여러종류의 메뉴가 있어서 평양냉면 물과 비빔 그리고 샤브샤브 주문했어요

샤브샤브 고기와 만두 중에서 선택 가능해서 고민없이 고기로 선택~
돼지갈비 인원수대로 먹어도 샤브샤브와 샐러드바 이용이 가능해요
갈비먹고 후식으로 샤브샤브 ㅎ

밥통 세개가 돌아가면서 밥 만들어서 밥좋아한다면 맘껏 먹을 수 있지만 다른 맛있는 음식들이 많으니까 밥은 패쑤

샐러드바엔 여러종류의 반찬들과 소스 샤브샤브 채소와 사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맘껏 양껏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씹힘이 좋은 흰버섯 ... 이름이 뭘까요?
맛있어서 자꾸 이버섯만 먹게되더라구요

샤브샤브 다먹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게 달걀과 김가루도 준비되어있어요
볶음밥 좋아한다면 완죤 최고죠

고기없이 부추와 양파만 들어간 잡채지만 어찌나 맛있던지 왜 맛있는거지 ?!
잡채만 몇번을 먹었는지 몰라요

반찬들 한번에 많이 담아오면 남을 수 있으니까 먹을만큼 조금씩 담아왔어요
반찬들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에 넣을 채소들은 가득가득 담아오기

채소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샤브샤브 먹는데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ㅋ
버섯도 양껏 채소도 양껏 좋으다

샤브샤브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지만 배부르니까 칼국수로 마무리했어요
칼국수는 역쉬~~~맛있어요

대망의 평양냉면 아덜의 평양냉면 평가는.. ㅋ 아시다시피 처음 맛보면 다들 아시는 그 이상한맛
다시는 안먹겠다고 ㅋ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고 아쉽지만 아덜에게 평양냉면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듯해요
5번은 먹어야 맛을 알수있다고 했더니 그걸 왜 5번이나 먹냐며 손사레치네요

평양비냉은 양념소스가 비냉소스보다는 순두부 간장양념장 느낌이랄까요
웅진플레이도시 류경면옥 간다면 평양냉면보다는 샤브샤브나 돼지갈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