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체험] 캠핑카 캠핑용품 만들고 왔어요

알콩 일상

[목공체험] 캠핑카 캠핑용품 만들고 왔어요

hello 달콤 2021. 3. 3. 12:09
728x90
반응형

목공공방체험으로 캠핑카에 필요한 소품들 만들고 왔어요

인덕션 덮개와 만들어보고 싶었던 수납선반 만들고 왔는데 목공체험이 쉽지만은 안더라구요

 

 

전기생각에 인덕션을 잘 사용하지 않다보니 인덕션 위에 물건 올리기도 불편하고해서 인덕션만 덮을 덮개를 만들까하다 전체를 덮어주는 덮개를 만들었는데 물건 놓기 편해서 그런가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아요

화이트에 우드라 갬성도 느껴지구요

 

 

캠핑 선반도 만들었어요

의자를 지나 테이블을 지나 맨안쪽에 선풍기 올려져있는 선반이에요

사진이 저 사진밖에 없느지 TT

핀터레스트에서 봤던 수납선반인데 여기 저기 활용 좀해볼까하고 만들었어요


목공 공방체험 / 인덕션 덮개와 캠핑선반 만들기

 

 

금손들은 뚝딱뚝딱 잘도 만들던데 똥손이라 그런지 더 힘들었던것 같아요

이덕션 덮개와 수납선반으로 쓰일 선반과 다리를 사포질과 오일칠 하는게 다라 생각하며 힘만 열심히 써주면 되는 줄 알았는데.. 끝없이 해야하는 사포질에 팔이 떨어져나가는 줄 알았어요

 

 

전기로 하는 사포질은 먼지때문에 고생

 

 

손으로하는 사포질은 끝이 안보이더라는 ㅋ

 

 

모서리도 사포질 ㄷㄷㄷ 시작과 끝이 사포질이었어요

 

 

수납선반다리는 간격체크하며 구멍까지 뚤어주면

 

 

생각했던 수납선반 완성이에요

봉길이에 따라 선반간격이 넓은 선반도 좁은 선반도 사용 가능하게 만들었어요

 

 

사포질이 끝은 오일칠하기 더라구요

오일칠도 한번에 끝나는게 아니라 시간차가 있어 몇일만에 선반과 덮개 만드는게 끝났어요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캠핑소품 만들기였지만 필요한 캠핑카 소품 만든거라 만족하며 활용도 잘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