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맛집] 깃대봉 냉면

달콤 먹방

[동대문 맛집] 깃대봉 냉면

hello 달콤 2021. 2. 11. 07:46
728x90
반응형

몇년전 동대문 매운냉면 맛집이라는 소문에 다녀왔던 깃대봉냉면 매웠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아주 오랫만에 다시 들린 동대문 냉면맛집 깃대봉 냉면에서 물냉면과 비빔냉면 먹고 왔어요

 

 
깃대봉냉면에 간다면 깃대봉 앞쪽 숭인주차장에 주차하면 40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동대문 주차하기 힘든데..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깃대봉 냉면 매일 10:30 - 21:00 명절 휴무구요 비빔냉면과 물냉면 가격은 보통 7,000원, 곱빼기 10,000원 만두 5,000원 이에요 냉면과 만두만 판매하고 있어요

 

 

 비빔냉면과 물냉면 1-6까지 매운정도를 정할 수 있는데 3번 덜매운맛 물냉면과 2번 기본맛 비빔냉면 주문하고 사이드로 만두도 주문했어요

 

 

 육수먼저 나왔는데 아....밍밍한 육수맛 이건 무슨맛인걸까요

냉면집에서 흔히 먹던 육수맛은 아니던데 예전에도 육수가 이런 맛이었나?!

반찬은 따로 없어요

 

 

 깃대봉 물냉면은 시원한 육수와 양념다대기가 들어있어 매콤한 물냉면을 맛볼 수 있어요

 

 

 깃대봉 비빔냉면은 양념다대기와 육수가 조금 많이 들어있는 냉면이에요

먹다가 육수 부어서 먹으면 물냉처럼 먹을 수 있는게 장점 아닌 장점 이랄까요

 

 

 비빔냉면 양념 잘 섞어서 한입먹었는데 양념이 숙성이 덜된건지 고추가루맛이 확~나고 절인무는 짜고 예전에는 이맛이 아니었다구요

물냉면은 육수때문인지 그나마 괜찮았어요

 

 

 만두는 10알 나오는데 냉면하고 같이 먹으니까 매운맛도 잡아주고 괜찮았어요

냉면 양념만 잘 숙성되면 맛있었을텐데... 아쉬워하며 먹긴했지만 예전 맛있는 맛을 생각하며 갔는데 아쉬움이 조금 남긴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