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 숙박]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달콩 여행

[제주 함덕 숙박]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hello 달콤 2021. 2. 3. 16:48
728x90
반응형

푸르른 바다가 보고 싶을때 더 생각나는 제주도 성산, 애월, 중문, 산방산 등 다른 곳들은 한 번씩 둘러봤는데 제주 함덕 해수욕장은 처음 가봤어요


 

 

제주도는 어느곳에 가느냐에 따라 느낌이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애월과 함덕 중 고민했었는데 괜한 고민을 했더라구요 ㅋ

너무 이뻤던 함덕해수욕장 다시 제주도 방문한다면 함덕해수욕장은 다시 올것 같아요

 

 

가보지 않고 숙소 선택하는게 쉽지는 안잖아요 이곳 저곳 찾아보다 가격도 적당하고 바닷가 바로 앞이고 네이버 예약이 그나마 많았던 제주 함덕해수욕장 앞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로 선택했어요

오션뷰를 선택한다면 숙소에서 푸른 바다를 맘껏 볼 수 있겠지만 바다야 나와서보면되니 오션부 선택은 포기해버렸어요

 

 

제주 유탑 유블레스 호텔 건물에 편의점과 식당도 있어 편리함이 업그레이드

외관도 로비도 깨끗하고 깔끔한게 완전 맘에 들었어요

 

 

제주도 숙소 찾아볼 때마다 세월의 흔적이 너무 많이 남아있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유탑 유블레스 호텔 룸은 작았지만 2인이 사용할꺼라 충분하긴했어요 룸컨디션 괜찮았어요

숙소갈때마다 제일 신경 쓰이는게 침구인데요 제대로 빨지 않아 냄새나거나 교체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다면.. 생각하기도 싫어지는데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침구상태 좋았어요

 

 

현무암타일로 꾸며진 깔끔한 욕실엔 수건과 일회용 칫솔 등 준비되어있어요

 

 

유탑 유블레스 호텔 9층에 자쿠지가 있다고해서 둘러봤어요

9층에 올라가면 제주 함덕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더라구요

 

자쿠지와 RC경기장, 포토존도 있구요

 

 

늦은 시간이라 이용객들은 없었지만 자쿠지는 한 번 이용해 보고 싶어지네요

 

 

다음날 유탑 유블레스 호텔 창문으로 살짝보이는 제주바다에요

오션뷰가 아니라서 테이블 앞 창문으로 조금 바다가 보이지만 그래도 건물만 보이는게 아니라 바다가 조금이라도 보이니까... 나름 만족했어요

제주 함덕해수욕장 숙소 찾는다면 제주 유탑 유블레스호텔 바닷가 바로 앞 위치라 바다도 맘껏 볼 수 있고 가성비도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