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한정식 맛집 '감성식탁'

달콤 먹방

여주 한정식 맛집 '감성식탁'

hello 달콤 2020. 11. 4. 19:15
728x90
반응형

여주 강천섬에서 은행나무 단풍 구경하고 점심으로 여주 한정식 맛집 감성식탁에서 점심 먹었어요


예약하고 가려고했더니 예약을 받지않는다구...
서둘러서 도착했더니 우리가 첫손님이더라구요 ㅋ

감성식탁 주차장있어서 주차가능해요


감성식탁 실내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어 좋았어요 여기저기 보이는 이케아 소품들이 반갑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ㅎ


여주 감성식탁은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않고 계절에 따라 기본반찬들이 변경된다고해요
정식종류가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버섯들깨탕정식,콩비지탕,두부조림을 먹을까하다 고기를 먹어야할것같은 느낌에 한우떡갈비정식과 제육볶음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이쁜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져 나오는 맛나는 반찬들 10가지와 비벼먹을수있게 밥은 큰그릇에 나오고

국은 고소하고 조금 달달했던 들깨미역국이 나왔어요


반찬 하나하나 맛보는데 반찬들이 대부분 맛났는게
상큼한 도라지무침,명태무침맛이나는 꼬들하면서 씹는맛이 너무 좋았던 무무침,생선은 없는데 생선무조림맛이나던 무조림과 마요네즈와 견과류 넣은 연근 등 반찬들이 맛있었어요


한우떡갈비와 제육볶음은 반찬들에 비해 맛이 soso었어요
한우떡갈비와 제육볶음보다 반찬이 더 맛있는게 들기름이 있길래 들기름넣고 반찬들 넣어 비벼먹으니까 향긋한 들기름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들기름이며 들깨미역국이 맛있는거보면 고기가 아니라 들깨탕을 먹었어야했나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 ㅋ

여주 한정식맛집 여주 감성식탁에서 맛있는 한끼하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