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갈치저수지 털레기 쭈꾸미 맛집 주막보리밥

달콤 먹방

군포 갈치저수지 털레기 쭈꾸미 맛집 주막보리밥

hello 달콤 2024. 4. 8. 15:02
728x90
반응형

군포 갈치저수지 털레기 쭈꾸미맛집
주막보리밥에서 오랫만에 저녁먹고왔어요
주말이나 평일이나 언제나 손님많은 주막보리밥
털레기도 맛있지만 쭈꾸미가 더 맛있는 맛집이에요

주막보리밥 주말 점심엔 주차하기 너무 힘든데
일요일저녁이라 그런지 주차장 빈공간이 있어서
주차 바로 했어요
그러나 대기는 많았기에 옥상 테라스에서
활짝핀 벚꽃과 갈치저수지 일몰보며 잠깐 멍~때리기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 어른 여러명이가서 주막보리밥오면 자주 먹는
털레기.쭈꾸미볶음.제육볶음.코다리구이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제육볶음과 코다리구이는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먹는 메뉴에요

주막보리밥 기본반찬은 브로콜리와 열무김치.무생채로 항상 3가지가 나와요
아삭아삭 잘데친 브로콜리는 항상 맛있는데
열무김치와 무생채는 그때그때 맛이 다르더라구요

맵지않으면서 조금 달달한 코다리 구이
코다리살이 부들부들하면서 양념도 잘베어서 구워져 나와요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너무 좋은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 다먹고 쭈꾸미양념에 밥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아이들 입맛에 맛는 맵지않은 제육볶음
지글지글 불판에 제육볶음이 나와요
맵지는 않고 조금 달달한 제육볶음이라 아이들은 제육볶음 맛있다고하네요

주막보리밥가면 한번은 먹어봐야하는 털레기
버섯.호박.얼갈이배추등이 들어간 된장베이스 수제비에요
건새우가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감치맛나는게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구수한 털레기에 매콤달콤 쭈꾸미볶음 제육볶음과 코다리구이로 푸짐하게 한끼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