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선유도 남도밥상] 박대구이 정식과 꼬막회무침 맛집 / 선유도 공영주차장

달콤 먹방

[군산 선유도 남도밥상] 박대구이 정식과 꼬막회무침 맛집 / 선유도 공영주차장

hello 달콤 2021. 3. 15. 18:22
728x90
반응형
꼬막무침에 미치다

선유도에 박대구이와 꼬막무침이 맛있는 남도밥상에서 맛있는 한끼 먹고왔어요
박대구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박대구이보다 상큼달달한 꼬막무침이 정말 맛나더라구요

선유도 남도밥상 주차 선유도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갔어요
선유도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9:00 - 18:00 에요
주차요금 기본최초 30분이내 1,000원 / 30분초과 매10분마다 300원 / 일일주차 5시간이상 10,000원이에요
선유2구 모든상가 식당 10,000원이상 이용하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선유도 공영주차장 진짜 넓은게 식당 이용뿐만아니라 주차하고 바다 가기에도 좋아요

남도식당 줄서야한다고 했는데 12시전 도착해서 다행히 줄서지 않고 입장했는데 주문하고 조금있다 정말 사람들이 밀려들더라구요

실내에서도 먹을 수있고 야외테이블에서도 식사할 수 있어요

박대구이정식과 꼬막회무침, 꼬막비빔밥 주문했어요

남도식당 미역줄기, 감자채볶음, 메추리알조림, 시금치 등 6가지의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는게 반찬이 맛있으니까 메인메뉴가 기대되더라구요

꼬막회무침 소자에요 양도 적당한게 아니 충분했어요
꼬막회무침만 먹어도 맛있지만 꼬막회무침 먹다 공기밥말고 비빔밥 2,000원짜리 주문해서 꼬막회무침 비벼먹으면 꼬막회무침과 꼬막비빔밥으로 둘다 맛볼 수 있어요

알았다면 꼬막비빔밥은 주문하지 않았을텐데.. ㅎ

꼬막회무침 쫄깃한 꼬막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들과 새콤달콤한 양념이 잘 베어나와 감칠맛나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꼬막 이물질도 느껴지지 않고 통통하고 쫄깃해서 씹는맛도 너무 좋았구요

꼬막비빔밥의 끝판왕

꼬막비빔밥은 콩나물과 야채무침, 꼬막과 김가루 고소한 참기름의 조합이 잘맞아서인지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꼬막비빔밥도 나쁘지않았지만 꼬막회무침 소자 주문해서 꼬막회무침은 무침대로 먹고 남은 꼬막회무침 비빔밥 주문해서 꼬막비빔밥으로 먹으면 꼬막회무침도 먹고 비빔밥도 먹고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노릇노릇 박대부이

남도식당에서 많이 먹는 박대구이정엔 박대구이와 바지락탕이 같이 나와 박대구이정식만 먹어도 박대구이와 바지락탕 맛볼 수 있고 칼국수사리 주문해서 먹으면 바지락칼국수까지 맛볼 수 있어요

박대구이 처음 먹어보는데 무슨맛이라고해야할까요... 막 담백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약간 말린생선이라 꼬득꼬득한게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박대생선 생선살 발를 필요없어서 편했어요 쏘옥하고 빠지는 박대살 ㅎ

박대구이 정식에 나오는 바지락탕은 끓이다 보면 시원하면서 개운한 국물맛이 나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칼국수사리 주문해서 먹고 싶을만큼 맛있었어요

바지락탕에 싱싱한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는게 한잔 생각나게하는 맛이에요 ㅋ
박대구이정식이 유명한 남도식당이지만 꼬막회무침이 더 기억에 남는게 선유도간다면 꼬막회무침 먹으러 다시 갈듯해요

반응형